양평 로컬푸드 세미나 개최(2013.4)

관리자
2025-02-14
조회수 103





 친환경농업의 보고인 경기도 양평군은 지난 29일 군 관계자 및 농업관련 종사자들이 양평농업기술센터에 모여 양평군의 로컬푸드 활성화를 위해 머리를 맞댔다.


'양평의 미래, 로컬푸드에 길을 묻다'라는 주제로 열린 양평로컬푸드세미나에는 고려대 김철규, 원광대 김흥주 교수, 한양사이버대 서구원 교수와 농업회사법인 완주로컬푸드(주)안대성 대표가 각각 참석해 로컬푸드의 이해와 전망, 실천사례, 세계의 로컬푸드, 실제 운영현황과 애로사항에 대해 발제했다.


특히 이날 양평군민들의 로컬푸드 활성화에 대한 관심과 노력을 격려하기 위해 서규용 전 농식품부 장관이 참석 축사를 하기도 했다.

 

0 0

                 

@Copyright 2009. All Right Reserved.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7. aT센터 704호  

전화: 02-6300-2020 

대표자 : 천두영    개인정보책임자 : 이종욱

 사업자등록번호 : 105-82-17802  


         

@Copyright 2009. All Right Reserved.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27. aT센터 704호  전화: 02-6300-2020 

대표자 : 천두영  사업자등록번호 : 105-82-17802  개인정보책임자 : 이종욱